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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 마제스티X 솔루스 타이어 성능 리뷰타이어 리뷰 2023. 7. 24. 20:03
금호 마제스티X 솔루스
부드러움과 특별함, 럭셔리와 퍼포먼스가 만나 실현된 마제스티X 최상위 럭셔리 차종 타깃의 High-end 퍼포먼스 제품,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최상의 승차감을 구현한 럭셔리 제품, 최신 주행기술과 안전 기술이 적용된 사계절용 프리미엄 컴포트 제품입니다.
주요 특성 성능
주요 특성
사계절, 정숙성, 승차감, 고속 주행 안정성, 마일리지
주요 성능
기준 값을 10으로 승차감 10, 정숙성 10. 핸들링 9, 빗길 제동력 9, 고속 주행 안정성 10, 마일리지 10, 저 연비 9, 전체적으로 높은 성능의 제품입니다.
적용 기술 승차감 저소음
패턴 소음 저감 기술
타이어 그루브 내 발생되는 소음 저감 위한 특수 Dimple 설계로 주행 시 공기흐름에 의해 타이어 홈에 증폭되는 소음 분산
바이오 메커니즘 불록 설계 기술
주행 시 노면 마찰 진동 소음 최소화 위한 최적 블록 설계 적용, 편안한 승차감 선사
다중 가변피치 기술 적용으로 특정 소음 영역대의 소음 저감
노면 충격 흡수 구조 설계 기술
New Hybrid Capply 적용 트레드 강성 상향 및 사이드 강성 하향 설계로 충격 흡수 증가
사이드월 충격 흡수량 증가 통한 승차감 향상
타이어 소음 저감 신기술 "Silent" - Foam 적용 (선택사항)
공명음 : 타이어가 노면에 접촉할 때 내부의 공깅가 진동하여 발생되는 소음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공명음이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전체소음의 상당 비중 차지합니다.
공명음 저감 통한 소음 저감 효과 극대화
지면에 닿는 타이어 내부에 다공성 폴리우레탄 폼인 흡음재 부착 통한 공명음 저감
타이어 내부에 흡음재 부착 통한 내부 공기 진동을 분산시켜 약 8% 소음 저감
주행 안정성 성능
타이어 비대칭 설계 기술
국내 사계절 특성 반영 비대칭 트레드 패턴 설계로 계절별 주행 성능 강화
Dry/wet/snow 노면에서의 균형 잡힌 최적의 퍼포먼스 구현
트리플 사이프 설계 기술
사계절 인정적 주행 성능 구현 위한 배별 사이프 적용
3D Interlocking 기술
Interlocking 3D 사이프 입체 설계 기술로 트레드/블록 강성 및 제동 성능 발휘
돌발상황 발생 시 최적의 핸들링/제동 성능 발휘
공기 저항 저감 기술
주행 중 발생하는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적의 프로파일 설계
고분산 정밀 실리카 적용 통한 회전 저항 선은 향상
트레드 마모 모니터링 시스템
모래시계를 모티브로 한 마모 모니터링 인디케이터 적용으로 외관상 교체시기 및 성능 하락 시점 점검
Hybrid Multi-block Design
트레드 블록 간의 그립력과 부행 안정성 향상을 위한 3D Shape block 설계
고함량 제동 특수 Resin 적용 통한 Wet/Dry Grip 성능 향상
규격
단면폭 235~275mm, 편평비 35~60%, 인치 18~22인치, 하중 지수 99~109 속도 지수 W
235/60R 18 XL 107W~265/40R 22 XL 106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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